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article thumbnail

인사말

아슬아슬하게 일요일 넘길뻔했네요...

개인사정+컴퓨터초기화로 많이 늦어졌습니다.

추가로 ASS자막 만들때 쓰는 Aegisub 프로그램 사이트도 접속이 안되 더 늦어진 것도 있네요...

덕분에 이번 SRT자막도 ASS자막처럼 되버렸네요.ㅎㅎ

 

이제 벌써 10화입니다

이번화는 위 썸네일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헤이케모노가타리는 11화로 끝인 애니라 조금 아쉽네요.

대사가 매우 어려워 자막 만들긴 힘들었지만 꽤 재미는 있었습니다.

11화까지 선공개 끝나고 전에 만들었던 자막들을 개선할 생각입니다.

 

이번 자막은 의역이 많습니다.

못알아들은 대사가 많아서...

문제있는 부분은 꼭 댓글로 적어주세요!

 

자막 정보

호완 싱크 영상 : WEB 스트리밍 (Funimation)
포맷 : ASS(Substation Alpha), SRT(SubRip)
폰트 : 맑은고딕, 바탕체
OP, ED 가사 : ●


받아가실때 공감, 팔로우, 댓글 부탁드려요.^^
다른 곳에 공유시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자막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자막 파일

[CoNe] 헤이케모노가타리 - 10화.ass
0.03MB
[CoNe] 헤이케모노가타리 - 10화.srt
0.03MB

※자막파일은 티스토리 운영정책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차 자막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11화(완)
profile

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코네 (CodeName)

소프트웨어 개발, 컴퓨터 조립 등을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에도 입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