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article thumbnail

인사말

이야.... 점점 내용이 재밌어지네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는 애니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화는 헤이케모노가타리 애니를 보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회차라고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시대극 애니는 취향에 맞지 않았는데 이번 애니를 통해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 3화 자막은 대사가 너무 많아서 좀 늦었네요..ㅠㅠ
이번 자막부터는 OP 가사도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회차가 꽤 중요하다 보니 오역, 의역을 최대한 줄일려고 노력했습니다.
사실 아직은 실력 부족이라 의역이 좀 많다고 느낍니다.ㅠㅠ
자막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하니 문제가 있다면 꼭 제보 부탁드립니다!

- 2022-03-09 -

자막 리메이크 완료되었습니다.

(이정도 속도라면 언제 다 하지...)

 

생각 이상으로 매우 중요한 대사들이 매우 많은 에피소드였습니다.

그런 대사들이 전부 스킵됬었다니....

이번에는 제대로 번역했습니다!

 

자막 만들면서 인물 공부도 많이 하네요.ㅋㅋㅋㅋ

 

최대한 빨리 리메이크를 완료하겠습니다!

계속 자막 제작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ㅠㅠ

 

 

자막 정보

호완 싱크 영상 : WEB 스트리밍 (Funimation)
포맷 : ASS(Substation Alpha), SRT(SubRip)
폰트 : 맑은고딕, a뉴궁서M, a산울림L, a유성L
OP, ED 가사 : ●

수정 내역

- 2022-03-09 -

자막 리메이크

 

 

 

받아가실때 공감, 팔로우, 댓글 부탁드려요.^^
다른 곳에 공유시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자막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자막 파일

[CoNe] 헤이케모노가타리 - 3화.zip
1.87MB



다른 회차 자막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11화(완)
profile

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코네 (CodeName)

소프트웨어 개발, 컴퓨터 조립 등을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에도 입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