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article thumbnail

인사말

드디어 통합자막으로 다 만들었네요.ㅎㅎ

짧은 단편 애니지만 스토리 하나하나가 좋았습니다

스토리에 맞는 노래가사가 더욱더 애니를 돋보이게 해줬네요!

 

자막 보는 법은 유튜브 링크를 복사해서 팟플레이어에 붙여넣기 한 후 자막을 드래그하시면

영상 다운로드 없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 2022-03-02 -

BD 싱크 추가했습니다.

일마존에서 주문한 앨범이 좀 늦게 온것도 있고 시간도 없었는데 드디어 작업했네요.

영상 파일명은 '00006.m2ts', '00007.m2ts', '00008.m2ts' 입니다.

순서대로 1, 2, 3화 입니다!

 

그리고 작업하면서 오타나 효과가 안들어간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기존의 인사말들은 아래 '더보기'를 눌러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1화

예전에 작업해놓았던 자막인데 이제 업로드 하네요.ㅎㅎ
의역,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밤의 나라 애니는 AIMER 유튜브에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이 애니는 분위기+스토리+OST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 2022-01-04 -

자막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자막을 전체적으로 고치고 노래 가사를 추가했습니다.

앞으로 남은 2개도 작업한 후 통합자막으로 업로드하겠습니다!

 

 

 

 

2화

예전에 작업해놓았던 자막인데 이제 업로드 하네요.ㅎㅎ
의역,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밤의 나라 애니는 AIMER 유튜브에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이 애니는 분위기+스토리+OST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 2022-01-14 -

자막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자막을 전체적으로 고치고 노래 가사를 추가했습니다.

앞으로 남은 1개도 작업한 후 통합자막으로 업로드하겠습니다!

 

 

 

 

3화

오늘 드디우 마지막 3화가 공개되었습니다!
너무 멋진 애니였는데 짧은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이번 자막은 ASS가 아닙니다.
그리고 영어 베이스 자막도 어느정도 참고한거라 오역, 의역이 좀 있습니다.

- 2022-01-19 -

ASS 자막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이번 자막은 편지 위주의 에피소드라 나름 느낌있게 만들었습니다!

몇번을 들어도 Aimer 노래는 너무 좋네요

 

애니 정보

정식 명칭 (한글) : 밤의 나라
정식 명칭 (일본어) : 夜の国/Yoru no kuni

제작사 : studio daisy

 

애니 회차 정보

01. 제1밤 -22시의 안내인-
02. 제2밤 -26시에 찾던 물건-
03. 제3밤 -4시의 편지-

 

 

자막 정보

호완 싱크 영상 : WEB 스트리밍 (유튜브), BD 블루레이 (별이 사라진 밤에)
포맷 : ASS(Substation Alpha)
폰트 : 맑은고딕, a두리둥실, a유치원M, a청춘시대M
ED 가사 : ●

 

 

받아가실때 공감, 팔로우, 댓글 부탁드려요.^^
다른 곳에 공유시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자막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자막 파일

[CoNe] 밤의 나라 - 전체 통합 자막.zip
2.50MB

Aimer 밤의 나라 라이브 공연 자막

 

[자막] Aimer 10주년 라이브 공연 - 밤의 나라

인사말 처음으로 라이브 공연 자막을 만들어봤습니다. 에메팬이 된지는 얼마 안됬는데 앨범도 사보고 했네요.ㅎㅎ 이번 라이브공연 자막은 그 BD에 들어있던 영상 자막입니다. 노래를 듣는데 가

codename393.tistory.com

 

 

profile

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코네 (CodeName)

소프트웨어 개발, 컴퓨터 조립 등을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에도 입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