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article thumbnail

인사말

벌써 끝이라니...ㅠㅠ

진짜로 딱 극장판 분량에 사이사이 자잘하게 추가한게 다였네요.

그래도 뭔가 영화로 보는거하곤 다른 느낌이여서 재밌게 봤습니다.ㅎㅎ

 

자막은 TV판에 극장판 버전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다음주부턴 이어서 만성가를 방영합니다

만성가 방영 때에도 자막 많이 이용해주세요.^^

 

 

기존의 인사말들은 아래 '더보기'를 눌러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1화

일본어 더빙판을 TV로 방영한다?

이건 못 참지요~

 

제가 더빙, 자막 한 번씩 전부 본 몇개 안 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시간 되시면 영화로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매주 토요일 오전 12시에 방영합니다.

만성가 방영 전 방영하는 걸로 보이네요!

 

  

 

 

2화

귀여운 소흑

 

하루에 자막을 이렇게 많이 만든 적은 오랜만이네요

대사가 적어서 다행인듯 합니다.ㅎㅎ

3화 자막은 아주 조금 늦을 수도 있어요!

 

 

 

 

3화

여전히 귀여운 소흑

몇 번을 봐도 질리질 않네요.ㅎㅎ

 

이번 화는 대사가 엄청 많았습니다...

 

 

 

 

4화

TV 싱크로 미리 작업해놓으니까 훨신 좋군요

근데 음질은 영...

 

보시는 분들이 얼마나 있을진 모르겠지만

매주 엔딩 일러스트 보는 맛도 있어서 좋네요,ㅎ

 

참고로 1~3화 자막은 새로 받아주세요!

수정된 부분이 좀 있습니다!

 

애니 정보

정식 명칭 (한글) : 나소흑전기: 내가 선택할 미래
정식 명칭 (일본어) : 羅小黒戦記 ぼくが選ぶ未来

/Luo Xiaohei Senki: Boku ga Erabu Mirai

정식 명칭 (영어) : The Legend of Hei - The future I choose

제작사 : 寒木春華動画技術有限公司

주제가: Unity - LMYK

 

 

애니 회차 정보

01. 제1화
02. 제2화
03. 제3화
04. 제4화
05. 제5화

 

 

자막 정보

호환 싱크 영상 : TV판 - WEB 스트리밍 (프라임 비디오), 극장판 - BD 블루레이 (나소흑전기)
포맷 : SRT(SubRip)
폰트 : 맑은고딕, a별이빛나는밤M, a세잎클로버
ED 가사 : ●

 

 

받아가실때 공감, 팔로우, 댓글 부탁드려요.^^
다른 곳에 공유시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자막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자막 파일

[CoNe] 애니 나소흑전기:내가 선택할 미래 - 전체 통합 자막.zip
1.26MB

 

profile

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코네 (CodeName)

소프트웨어 개발, 컴퓨터 조립 등을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에도 입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