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article thumbnail

인사말

2022년 회차 통합입니다

총 51화입니다...

이번주 52화가 휴방이라고 해서 묶었습니다.

 

더 이상의 유지보수는 좀 힘들것 같아

자막 문제는 피드백이 있는 경우에만 수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SRT 포맷의 자막제작은 중단했습니다.

ASS로 만드는데 굳이 SRT로 더 만들 필요가

있는걸까라는 생각이 들어버려서...

 

프라임 비디오 싱크같은 경우는 제가 나중에 프라임 비디오에서

추출이 끝나는대로 작업하도록 하겠습니다

 

애니는 아직 완결 아니에요!!!

52화 방영 예정입니다!

 

기존의 인사말들은 아래 '더보기'를 눌러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1화

닌텐도 스위치로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 애니로 나와서 만들어봤습니다!

호완 싱크 영상은 나오는대로 더 추가하겠습니다!

 

나름 고퀄리티로 추구하고 싶었지만 나름의 한계가 있다보니 아직은 서투른 부분도 많습니다.

앞으로 열심이 해보겠습니다.

1쿨로 잡혀있는걸로 알고있으니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오프닝 부분은 다 만들었는데 아직 엔딩가사부분은 작업을 다 못끝냈습니다!

작업이 끝나는대로 바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 2022-01-08 -

호완 싱크 영상 추가했습니다!

엔딩가사는 아직 작업이 안끝나서 못넣었습니다.ㅠㅠ

자막은 가능하면 TV 생방송 자막을 이용해주세요!

싱크는 계속 추가할 예정입니다!

 

- 2022-01-12 -

드디어 엔딩가사 작업도 끝났습니다!!!

작업하면서 이상한 부분도 고치고 ASS자막은 초반 설명 부분을 더 꾸몄습니다!

그러다 보니 폰트도 하나 더 추가되었습니다 (a진지궁서)

싱크는 나오는대로 계속 추가하겠습니다!

 

- 2022-01-14 -

오늘부터 1주일간  PlayNinjala 유튜브 채널에서 애니 1화를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4화까지 이런식으로 유튜브에 1주일씩 공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영상 다운 없이 자막 넣어서 보는 방법은

유튜브 영상 링크를 복사해서 팟플레이어에 붙여넣기한 후 자막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싱크조정했습니다

더이상에 호완싱크영상 추가는 없습니다

 

- 2022-01-31 -

제 친구(프레드27)의 검수로 오역 의역 대폭 수정했습니다!

 

 

2화

자막이 너무 늦었네요.ㅠㅠ

다음부턴 빠르게 만들겠습니다

(술을 퍼마시니 상태가...)

내일 한번 점검 해야겠네요.ㅎㅎ

 

월피스카터 엔딩 노래는 몇번을 들어도 중독성이 너무 강하네요.ㄷㄷ

오프닝은 캬리 파뮤파뮤.ㄷㄷ

최고의 조합입니다! 닌자라 애니 분위기하고도 너무 잘 어울려요!

 

곧 있으면 닌자라 모든 캐릭터가 나오겠군요!

그리고 '껌 웨폰'으로 사람 맞출때 효과음은 나오는데

IPPON이라는 단어가 안나와서 뭔가 아쉽네요.ㅋㅋ

 

자막으로 보는 법은 팟플레이어에 영상 링크를 붙여넣기 한 후에

자막 파일을 드래그 해서 넣으시면 다운로드 없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 2022-01-31 -

제 친구(프레드27)의 검수로 오역 의역 대폭 수정했습니다!

 

 

3화

이틀 연속으로 자막 제작이라니...

엄청 힘드네요.ㅎㅎ

 

이번화는 반에 대한 이야기와

닌자들의 자세한 과거가 나오는 나름 중요한 에피소드입니다

(전에 홍보용에 나온 거와 거의 비슷하긴 함)

 

다음화 흑염룡 기대됩니다.ㅋㅋㅋㅋ

다음에는 폭주 시간이다...

 

금요일에 유튜브 영상 게시되면 싱크 추가하겠습니다!

 

- 2022-01-28 -

호완 싱크 영상 추가했습니다!

확실히 TV 방송영상과 유튜브 영상의 싱크 차이가 꽤 심하네요

싱크가 조금씩 밀려요.ㄷㄷ

앞으로도 TV 녹화 영상으로 자막 토요일에 만들고

금요일에는 싱크만 맞추는 식으로 계속될 거 같네요!

 

그리고 그저께 월피스 카터 엔딩 노래 풀버전이 나왔습니다!

다시 들어도 월피스 카터의 고음은 대단하네요.ㄷㄷ

 

- 2022-01-31 -

제 친구(프레드27)의 검수로 오역 의역 대폭 수정했습니다!

 

 

4화

이번 에피소드는 못 알아듣는 단어가 좀 있어서 시간이 좀 걸렸네요.ㅠㅠ

정확한 의미가 뭔진 몰라서 의역으로 했습니다

 

또한 친구(프레드27)가 제 자막에 대한 지적들을 많이 해줘서 전부 갈아엎느라 고생했네요.ㅠㅠ

그래도 오역들, 잘못된 의역들도 이젠  앞으로도 거의 없을겁니다! (앞으로도 자막 봐준다고 했으니...)

 

이번 화는 가족애가 많이 느껴지는 에피소드였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그리고 귀여운 껌치가 잠깐 등장했습니다아아아아!!!!!!!

귀엽네요.ㅋㅋ

 

그리고 오늘 닌자라 애니에는 엔딩 부분에 뽑기 코인 50개 게임 코드가 나왔습니다. (저번화는 왜 안나온거지....)

댓글에 닌자라 코드 올려놓을테니 받아가시면 됩니다!

 

자막은 가능하면 폰트를 설치한 후 ASS 자막으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자막마다 필요한 폰드들이 조금씩 다릅니다!

 

금요일에 유튜브 영상 게시되면 싱크 추가하겠습니다!

 

- 2022-02-04 -

유튜브 영상 호환싱크 추가했습니다!

유튜브 영상은 팟플레이어로 다운로드 없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5화

이야... 이번화는 자막만드는게 지옥이였네요.

가뜩이나 TV녹화영상이여서 음질도 그럭저럭인데 하울링이 많이 들어가서 소리가 거의 안들려요.ㄷㄷ

 

덕분에 만드는 것도 오래걸리고 검수도 엄청 오래걸렸네요.ㅠㅠ

다음화부턴 빨리 만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화는 조금 뜻이 깊다고 생각됩니다.

주변에서 욕해도 어딘가에선 여러분을 응원하는 목소리도 있을겁니다

안좋은 말보다는 응원하는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다 보면 자신감, 용기를 얻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번화는 주요 장면들이 자막이 나오는 부분에 많이 나와서 자막 이동이 많습니다만

화면을 가리지 않고 자막을 볼려면 ASS으로 봐야합니다!

불편하신 부분이나 가독성이 떨어지는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피드백해주세요!

 

금요일 유튜브 영상 업로드되면 싱크 추가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화부터는 닌자라 게임 코드는 없습니다.

그래도 매화 특별 배경사진은 있으니 밑 댓글에 달아놓은 링크를 통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 2022-02-11 -

다음화부터 재미있어지겠네요!

캇페이는 부분부분만 나오고 메인이 안되서 아쉽지만

닌자라 만화에서는 주인공이기도 하고 애니에서도 큰 활약을 해줄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안들리던 부분도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차회예고 부분에서 'Stay tuned' 이란 대사는

채널 고정이란 뜻을 가지고 있는데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의역했습니다.

 

 

6화

이번화 꽤 재밌었습니다.

귀여운 껌치도 많이 나와줘서 좋았습니다.

버튼에게 괴롭힘(?) 당해 복수하는 껌치

 

이번화부터는 앞 인트로 부분은 없어지고 엔딩 후 껌 웨폰을 소개하는 코너가 추가됬습니다.

애니에 나온 껌 웨폰에 대해 알려주는데

IPPON 일본도 말고도 다양하게 나올거 같아 기대됩니다.

 

자막이 늦어진 점은 죄송합니다...

이번주는 할게 많이 미루다 보니 너무 미뤄졌네요...

그래도 유튜브에 공개되기 전에는 다 만들어서 다행인데

앞으로 이렇게 늦어지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화도 가능하면 ass 자막으로 봐주세요!

폰트도 꼭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 2022-02-18 -

유튜브 싱크 추가했습니다.

오늘 싱크 맞추면서 느끼는 점이 있습니다.

ASS를 제작한 후 SRT로도 따로 제작을 하는데

둘다 싱크 맞추는게 너무 힘드네요.ㅎㅎ

그래도 가능하면 폰트 설치 후 ASS자막으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7화

여러가지 개인사정으로 자막이 늦었습니다...

앞으로도 조금은 늦어질거 같네요...

 

이번화는 껌 웨폰 소개가 주를 이루었네요

명칭들은 공식 사이트에 기재된 명칭들을 사용했습니다.

 

TV 녹화 싱크 영상으로 어느정도 미리 작업은 해놓았는데 WEB 스트리밍 싱크로 완성시켜서

TV 녹화 싱크는 따로 추가 안하겠습니다.

 

이번화 자막 만들때 대사가 너무 어려웠어요...

말장난 섞인 대사는 미칠거같네요...

 

 

8화

자기 미래의 부인(?)을 지키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론

이번화도 재밌었습니다!

다음화 제목을 보니 휴식 타임인가 보네요!

 

자막은 아직 검수는 안됬습니다.

유튜브 싱크는 내일 저녁쯤에 맞춰서 올릴거 같습니다.

 

- 2022-03-04 -

아직 검수는 안됬지만 영어자막을 참고해서 오역 일부분을 수정했습니다.

TV 녹화 싱크는 수정을 안했기 때문에 가능하면 유튜브 영상 싱크로 봐주세요!

 

 

9화

이번화도 재밌었습니다!

 

이번화는 쉬어가는 에피소드였네요.

닌자라 애니 공식 사이트에서 10화부터 닌자라 게임 코드를 다시 준다고 합니다.

아마 4월 2일에 방영하는 13화가 마지막화가 될거라 예상되네요.

 

자막은 다 했는데 내일 바로 유튜브 싱크가 나오기 때문에 내일 유튜브 영상으로 작업하겠습니다.

이번화 특전이미지인 껌치 이미지 받아가세요~

(특전이미지는 해당 실시간 방영때만 받을 수 있어요!)

(다음주부터 코드도 나온다고 하니 게임 코드도 받으면 공유하겠습니다!)

 

テレビ東京・あにてれ ニンジャラ データ放送壁紙ダウンロードページ

「ニンジャラ」をいつも応援してくれてありがとう! データ放送に参加してくれたあなたにステキなプレゼント! 番組特製スマホ用壁紙(待受け)をプレゼントします! ご使用の端末に対

www.tv-tokyo.co.jp

- 2022-03-11 -

유튜브 싱크 맞췄습니다.

솔직히 TV싱크에서 스폰서 10초, 중간광고 1초씩 빼면 유튜브 싱크와 거의 같아서

임시로 올려놓을까라는 생각도 드네요.ㅎㅎ

어차피 13화에 끝나니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지만...크흠

그래도 빨리 올릴려고 노력중이에요!!!

 

 

10화

너무 바빠서 새벽에 작업했는데 미칠거같네요.ㅋㅋㅋㅋㅋ

요즘 왜이렇게 바쁜거지...

 

원래 자막을 일찍 만들어야 하는데 녹화파일 깨져서

금요일까지 기다렸습니다...

닌자라 코드는 없지만 다음화부턴 녹화를 잘 해보겠습니다...

 

이번화는 작화가 나쁘지 않더군요

슬슬 끝나간다고..크흠

 

자막은 검수 전입니다.

 

 

11화

캇파로 추정되는 무언가(?)

(아직도 뭐가 더 나오나?)

 

오디오 음질 작살나서 소리가 안들려요..ㅠㅠ

중간에 영상 멈추던 부분도 있어서 싱크도 작살났습니다....

(오디오하고 영상이 따로논다....)

 

이번화는 다음화를 위한 빌드업 정도였네요.

근데 이거 13화가 끝인데 갑자기 급전개 하려는건가?

 

일단 이번주는 닌자라 코드를 얻었습니다!

그냥 스크린샷 해서 올리는건 당연히 안될거같아

댓글에 QR코드 링크하고 게임 코드 적어놓겠습니다.

 

그리고 일단 싱크가 너무 작살나서 SRT 포맷은 안만들었습니다.

유튜브 싱크로 작업할때 SRT도 작업하겠습니다

 

-2022-03-25 -

작업 완료했습니다.ASS자막에 폰트를 내장시킬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되서

넣고 업로드할려고 했는데용량 제한이 걸리네요.ㅠㅠ

 

 

12화

(외...외계인...?)

 

결국 캇파는 아니고 외계인이였네요.ㅋㅋ

껌치도 외계인이라서 그렇게 신기하진 않지만

왜 애니가 산으로 가는 느낌이....크흠

 

닌자라가 13화에 끝나는걸로 알고있는데 이놈들

2쿨각 씨게 잡고 있는 느낌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애매하게 16화 정도로 끝날거같기도 하고...

 

스토리도 뭔가 질질 끌기 시작하니까 조금 아쉽네요.

 

이번주도 닌자라 게임코드 있습니다!

13화까지 닌자라 게임코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댓글에 QR코드 링크하고 게임 코드 적어놓겠습니다.

 

그리고 일단 SRT 포맷은 안만들었습니다.

TV녹화싱크는 솔직히 대사가 안들리는 곳이 몇군대 있어서 그런것도 있고...

 

그러고보니 자막 만들때마다 느끼는건데 컨디션에 따라 대사가 들릴때가 있고

안들릴때가 있는건 대체 뭔 경우일까요.ㅋㅋㅋㅋ

 

- 2022-04-01 -

오늘 유튜브 싱크 맞추면서 자체검수를 한번 했는데

오역이 미쳐 날뛰더라고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열심히 수정했습니다!

수정하면서 껌 인술 쓰는 자막의 효과도 좀 넣어봤어요! (ASS자막만...)

 

그리고 이놈들이 미세하게 싱크 바꿔나서

엔딩가사 싱크 미세하게 달라서 복사ㄹ...크흠

 

이제 대망의 내일이네요...

마지막화일지 2쿨을 알리는 신호탄일지...

물론 전 자막 쭉 할 생각입니다!

(전)게임팬심으로 시작한 자막!

마지막까지 화이팅!

 

 

1~12화 통합

사실 13화가 끝인 줄 알았는데 2쿨이 되버렸네요.ㅎㅎ

일단 파일 관리도 힘들어질거같아 1쿨 자막들은 통합합니다!(TV 녹화 싱크는 제거)

통합하면서 일부 명칭들 통일화 시켰고 오역, 오타, 효과 오류들 수정했습니다!

 

 

13화

누...누구세요?

13화도 나름 재밌었습니다.

아무래도 외계인하고 껌치는 깊은 관계가 있는 모양이네요.

 

그러고 보니 엔딩에서도 외계인같은게 있었는데

아마 엔딩에 나오는건 다 나올거 같네요.

그냥 재미로 넣은건줄 알았는데 실제로 나올줄은 몰랐어요.ㅋㅋㅋ

 

요즘 TV 녹화로 자막을 만드는데 너무 지치네요...

음질열화가 심해서 대사도 안들리고...

오디오 싱크도 가출해버리고...

 

금요일에 유튜브 영상 올라오면 대사의 1/3은 수정해야 하겠네요.ㅋㅋㅋ

그러한 이유로 TV 싱크는 ASS 자막만 해놓겠습니다.

근데 TV싱크 자막은 화면도 지지직 거리는게 많아서 의미가...크흠

 

- 2022-04-08 -

유튜브 싱크 추가했습니다.일부 단어는 영어단어를 참고했는데

전혀 다르게 들리는데 대사가 신기한게 몇개 있었습니다.ㅋㅋㅋ

14화부터는 인트로, 엔딩 주게가가 바뀔지 궁금하네요.

안바뀌는게 더 좋지만 새로운 노래도 좋을텐데....크흠

 

그러고보니 댓글에 제가 닌자라 코드를 안적어놨더라고요.ㅋㅋㅋㅋㅋ

까먹었어요.핳

댓글 확인해주세요!

 

 

14화

이것이 진정한 소음공해....

 

이번화는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게임에서 가장 많이 봐온게 나왔습니다

그건 애니에서 확인하세요!

 

TV 싱크는 대충 작업했습니다. (대사 알아듣는게 좀 힘들어서...)

추후 유튜브 싱크 나오면 조금 보수할게요!

 

아 그리고 이번화부턴 닌자라 게임코드는 없습니다.

방영 특전 이미지만 나옵니다! (QR 링크는 댓글에)

 

- 2022-04-15 -

유튜브 싱크 추가했습니다.

추가하면서 누락된 번역이 좀 있어서 추가도 했습니다.

 

 

15화

눈 미쳤누...

이번화 엄청 재밌네요.ㅋㅋㅋ

뭔가 공포스러운 연출이 많았는데 뭔가 웃겨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알게된건데 이거 닌자라 스토리모드 1권 이야기더라고요.ㅋㅋㅋ

물론 똑같은 건 아니지만 알게된건데...

문제는 외계인이 말하는걸 껌치처럼 추가를 했어야 했나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수정할 엄두가 안나서 하진 않았습니다.ㅋㅋㅋ

 

추가로 말장난 나오는건 이해가 안되요...

진짜 뭘까...

트위터보니 성우는 좋아하던데....

전 이해하질 못하겠어요.ㅠㅠ

 

그리고 늦은 이유는 TV 녹화된 영상이 맛이 갔습니다.

때문에 특전 이미지 링크도 없습니다...ㅠㅠ

 

최근 인터넷이 안좋은건지 방송화면에 노이즈가 많이 끼더라고요...

소리라도 나오면 다행힌데 둘다 같이 안나와버리니...

 

아무튼 다음화부턴 빨리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요즘 시간이 좀 부족했던것도 있고...

 

그리고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애초에 인기가 없으니까 이해는 되지만

그래도 오시는 분들이라도 댓글 달아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16화

이번화 대사량 미쳤네요...

미루고 미루다가 고생을...

 

스폰서 화면은 가끔 보는데 사진 재밌어서 올려봅니다.

이번에도 특전 이미지 있습니다

댓글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아마 이 애니 2쿨로 끝날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섀도우 닌자부터 새로운 인물의 출연...

그리고 이번에 급 좋아진 액션신 작화...

 

요즘 닌자라 게임 다시 해볼려고 하는데 시간이 안생기고

잠들어있는 스위치 깨우기가 귀찮네요.ㅎㅎ

 

 

17화

이번화에서 알렌의 목적이 뚜렷하게 나왔네요.

마무리가 어떻게 될지 기대됩니다.

 

그리고 오전에 닌자라 18화를 봤는데 스토리모드 2권에 나오는 놈이 나오더군요

1쿨때 중간중간 베레카 아버지 언급한 게 있었는데 아마 이걸 위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닌자라 게임 해봤는데 꽤 재밌더군요

생각보다 조작 난이도는 높은데 할만합니다.

 

 

18화

뭔가 점점 늦어지는 느낌적인 느낌이...

최대한 빨리 만들려고 노력중이에요!

역시 저번주에 본것처럼 레너드가 나옵니다.

 

스토리가 어떻게 될지 기대되네요!

 

 

19화

이번에는 빨리 작업했습니다.

누군가 유튜브에 녹화본을 올려더라고요.ㄷㄷ

제가 녹화한 영상보다 음질이 좋아서 작업했습니다.

 

물론 검수 전이고 유튜브 정식 올라오면 검수 한번 더 할 예정입니다!

= 오역 좀 있음

 

반전이 섞여있는 새로운 인물(?)

자세한 건 애니에서!

 

그리고 다음 20화부터 주제가가 바뀝니다.

SHINOBI TOP SECRET이라는 곡인데

20화에서 주제가를 바꾼다는 건 3쿨은 거의 확정이란 뜻이겠군요.ㄷㄷ

솔직히 이게 3쿨까진 예상을 못했는데 꽤 돈이 되나 봅니다?

 

20화 나온 후 11~19화도 자막 다듬은 후 묶겠습니다!

 

- 2022-05-20 -

유튜브 싱크 추가했습니다.

유튜브 싱크 맟추면서 오역 수정하고 효과 좀 더 넣고 SRT 포맷도 추가했습니다.

 

아, 그리고 19화 특전 배경화면 링크 안걸어놨더군요.ㅎㅎ

댓글 확인해주세요!

 

 

20화

이번화는 만족스러운 에피소드였습니다.

작화도 좋고 내용도 알차고!

다만 대사가 미친듯이 많았습니다...

 

엔딩가사도 바로 작업했는데 보이는 걸로 작업한거라 번역이 처참합니다.

추후 정식가사 뜨면 고치겠습니다!

또한 검수도 유튜브 싱크 나오면 하겠습니다.

 

이번 방영 기념 특전 이미지 링크도 댓글에 달아놓겠습니다!

 

- 2022-05-27 -

엔딩 가사 다듬도 오역 수정하고 효과 추가했습니다!

SRT포맷도 추가하였습니다.

근데 엔딩은 좋은데 오프닝은 새로운게 아니여서 아쉽네요.ㅎㅎ

 

 

21화

(베레카 아버지 눈이 초롱초롱한게 귀엽네요)

이번화 자막은 칼싱크 맞추고 배경 글씨도 적느라 늦었습니다...

사실 이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는데 자기만족이죠.ㅎㅎ

 

그리고...

닌자라 게임 900만 다운로드를 축하합니다!

짝짝짝

솔직히 이 게임을 이렇게까지 알아주는 사람들이 있어서 놀랍네요

 

 

SRT 포맷은 머리가 아픈 관계로 내일 업로드하겠습니다...

그리고 매화 폰트가 다른 경우가 많으니 폰트도 확인해주세요!

 

- 2022-06-05 -

어제 해야 했었는데 까먹고 있었습니다.ㅎㅎ

오역 수정하고 SRT 포맷 추가했습니다!

어떻게 사격을 들리는 대로인 사적으로 번역한건지...ㅎㅎ

 

아 그리고 QR링크 까먹은 것도 댓글에 올려놨습니다!

 

 

22화

이번 화는 WNA의 뭔가 어두운 뒷면을 알게 된 느낌이네요

전에 에이미 선생님도 그렇고 WNA는 뭔가 종교같아서 무섭네요...

 

그리고 이번화...

이장면 분명 채색하다 만거같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저건 아닌거 같은데...크흠

 

엔딩 가사는 공식 가사가 나와서 조금 더 다듬었습니다.

조만간 통합자막 만들때 이전화들도 적용시키겠습니다!

 

특전 QR코드 링크는 댓글로 적어놓겠습니다.

 

추가로 닌자라 게임 2주년으로 게임 접속시 JALA 줍니다!

한번씩 들어가서 받으세요!

 

- 2022-06-11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싱크를 추가했습니다.

싱크가 많이 달라서 이전화들 싱크 맞출 생각에 머리가 어질어질하네요.ㅋㅋㅋ

 

 

1~22화 통합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싱크 추가하는 겸 2번째 통합 자막입니다.

사실 곧 끝날거같긴 한데 미리 묶었습니다.

이번에도 묶으면서 TV 녹화 싱크는 제거하였으며

오역, 의역, 싱크를 일부 수정했습니다.

 

이번에 싱크는 좀 대량작업이라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을 경우 꼭 제보 부탁드려요!

 

 

23화

생각해보니 학생들은 주인공들만 있던 것도 아니였네요.ㅋㅋㅋ

비중이 없다보니 까먹고 있었ㅇ....

 

다들 기말고사 열심히 보고계시죠?

저도 다음주에 기말고사 끝나면 종강합니다. 와아아

 

2달정도의 시간이 생겨서 자막도 하나 더 해보고

자격증 공부도 해볼 생각입니다.

 

특전 QR코드 링크는 댓글로 적어놓겠습니다.

 

닌자라 게임이 시즌10을 맞이해서 새로운 의상이 나와

JALA 2500개 써서 뽑기 돌렸는데....크흑

이번 의상 진짜 잘 나왔는데 운이 너무 없네요...

 

이번 자막은 프라임 비디오 영상을 베이스로 제작되었습니다.

피곤한 관계로 SRT포맷과 유튜브 싱크는 내일중으로 추가하겠습니다.

 

- 2022-06-18 -

SRT 포맷 추가 및 유튜브 싱크 추가했습니다.

다음부턴 밀리는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또 까먹은 QR 링크도 추가했습니다!

 

 

24화

뚱냥이

 

애니가 갈수록 재밌어지네요

액션도 엄청 화려해졌고

 

솔직히 초반은 빌드업이 좀 길어서 지루한거였지

그래도 후반에는 흥미진진해져서 재밌네요!

 

영상은 가능하면 프라임 비디오 영상을 권장합니다.

프라임 비디오로 작업하니까 유튜브 영상은 미세하게 영상이 좀 달라요...

 

특전 QR코드 링크는 댓글로 적어놓겠습니다.

 

 

25화

얘네들 이름이 가라쿠리인거 처음 알았네요.ㅋㅋ

 

실제 가라쿠리는 뭔가 엄청 무섭게 생겼는데 얘네들은 귀엽습니다.ㅎㅎ

닌자라 게임쪽 굿즈는 많이 나오는데 얘네들도 관련 굿즈는 안나오나...

 

이번화 실시간을 봤을 때 엄청 재밌어서 결국 TV로 작업 먼저 했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장비가 좋아도 신호가 답이 없으면 화질이...

 

유튜브, 아마존 프라임 싱크올라오면 SRT도 같이 작업하겠습니다.

 

특전 이미지 QR코드 링크는 댓글로 적어놓겠습니다.

이번 특전 이미지는 껌치와 고로가 함께 나오네요!

귀엽게 잘 나왔습니다.

 

그리고 닌자라 게임이 도쿄 리벤져스와 콜라보합니다!

항상 느끼는 건데 닌자라는 콜라보 참 많이 하네요.ㅋㅋㅋ

 

- 2022-07-01 -

유튜브 싱크 추가와 SRT 포맷 추가했습니다.

프라임 비디오 싱크는 영상이 올라오는대로 작업하겠습니다.

 

그리고 말도 안되는 소식이 하나 더...

이걸 수입하네요???

대교어린이면 100% 더빙일텐데 과연 어떻게 나올지.ㅋㅋㅋㅋ

(근데 로고 진짜 못만들었네요...)

 

 

26화

쉬다 만들다 쉬다 만들다 하다 보니 좀 늦었습니다.ㅎㅎ

 

완결인줄.ㅋㅋㅋ

 

사실 TV 생방으로 봐서 알고는 있었지만 한번 더 보니

진짜 완결처럼 만들었네요.ㅋㅋㅋ

 

하지만 다음화가 있다는 것

그런데 지금까지는 닌자라 스토리 모드를 따라갔었는데

다음화부턴 완전 오리지널일텐데 과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27화

이번화 대사량 미쳤습니다...

500줄 찍은건 처음이네요...

팬심으로 만들고는 있다지만 역시 좀 지치네요.ㅎㅎ

 

이번에 새로운 등장인물이 많이 나왔습니다

얘 말투가 가장 어렵네요...

근데 루시 다음으로 마음에 듭니다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28화

이번 자막은 미완성 자막입니다.

못 알아들은 대사가 많고 겹치는 대사가 많아서

제대로 번역을 못했습니다...

추후 일본어 자막을 찾는다면 참고해서 수정하겠습니다...

 

그리고 꽤나 늦어졌네요...

다음부턴 빨리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닌자라 화수가 공개됬습니다만...

51화네요.ㅋㅋㅋㅋ

과연 끝까지 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SRT 자막은 조만간 추가하겠습니다.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29화

다음주 화요일 저녁 6시 대교어린이 TV에서 닌자라 애니메이션을 방영합니다!

1,2화 연속 방영입니다!

 

더빙 방영이라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30화 방영후 자막 한번더 통합하겠습니다.

아마 통합할땐 28화 자막도 완성될 예정입니다.

요즘 초심을 잃었는지 닌자라 자막은 꽤 지치네요.ㅎㅎ

 

아 그리고 방영 특전 이미지 올리는거 까먹어서

댓글이 28화, 29화 방영 특전 이미지 올리겠습니다!

27화는 녹화를 못해서 QR링크가 없습니다.ㅠㅠ

 

SRT 자막은 조만간 추가하겠습니다.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30화

너무 늦어서 죄송합니다.

초반 프랑스어 번역+피곤함+개인사정

3콤보 때문에 미치겠네요...

 

최대한 안 늦을려고 노력하겠습니다.

SRT 자막은 추후 통합자막 때 추가됩니다.

 

그리고 더빙 방영을 실시간으로 봤는데

뭔가 좀 아쉬운 느낌이 많네요.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QR 링크는 댓글에 달아두겠습니다.

 

 

31화

제발 대사 겹치는 건 좀...

대사 겹치는 건 알아듣는 게 2배는 더 힘듭니다..ㅠㅠ

 

닌자라도 어느덧 30화를 넘어갔네요

51화까지는 얼마 안남았으니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자막 만들면서 느낀건

자막 4개는 무리였다는 겁니다.

3개도 조금 힘든데 4개는 조금 고되네요...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녹화를 또 까먹어서 QR 링크는 없습니다.

 

 

32화

하루하고 반이 늦어졌네요...

보는 사람이 적다고 늦게 만든건 절대 아닙니다!

그저 방에 모기때문에 짜증나고 유튜브 보면서 만들다가

친구랑 게임하기도 하고 해서 그런겁니다

 

근데 대학 개강하면 더 늦어질 거 같은데

혹시 늦어질 거 같으면 따로 공지를 쓰는게 좋을지

댓글로 의견 남겨주세요!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녹화를 또또 까먹어서 QR 링크는 없습니다.

(녹화하던 사이트가 고장난 건 안비밀)

 

 

33화

어머님, 성격 엄청 시원하시네요.ㅋㅋㅋㅋ

누가 뭐래도 루시는 역시 제 취향의 캐릭터입니다!

 

통합 자막을 만들어야 하는데

ASS 스타일 변경, 맞춤법 검사, SRT 포맷 추가...

언제 다 할 수 있을까요...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이번화 QR 코드는 댓글에 적어놓겠습니다!

 

 

34화

이런 과일들을 넣고도 매운 맛을 만들어내는 버튼은...

 

닌자라를 오늘 작업했습니다...

 

요즘 자막 만들때 원래속도가 나오질 않네요...

자막 만들 때 평균 3~4시간...

 

앞으론 녹화본으로 작업을 미리 해놓고

금요일에 딱! 하고 올리는 걸로 해보겠습니다.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이번 화 QR 코드는 댓글에 적어놓겠습니다!

 

 

35화

오, 새로운 코너네요

근데 껌 웨폰 소개 다 한건가요?

제가 알기론 몇개 더 남았을텐데...

그리고 이번에 새로 추가되는 껌 웨폰도 있고...

 

아무튼 대사가 엄청 날먹이 되버렸네요.ㅋㅋㅋ

저 새로운 타이틀로 인해 폰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이번 화 QR 코드는 댓글에 적어놓겠습니다!

 

 

36화

버튼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본성을 드러냈군요ㅋㅋㅋㅋ

이 스무디 몬스터!

 

이번화는 쉬어가는 타임인거 같은데

왜 이렇게 대사가 겹치는게 많은지...

요즘 닌자라 자막 만들때만 제작 속도가 잘 안나오네요...

빨리 만들려고 하면 분명 아는 대사인데도

못 알아듣는 경우가 생기네요.ㅠㅠ

 

아마 당분간은 계속 늦어질 거 같아서 미리 죄송합니다...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이번 화는 녹화를 못해서 QR코드가 없습니다...

 

 

37화

이번화는 나오미가 주인공이네요.

꽤 재밌었습니다.

 

근데 일본 문화는 문외안이라 이게 맞는진 모르겠네요

구글링 해서 번역한거라 이상한 부분도 많을겁니다.

(분명 오당고로 들리는데 검색하면 안나와...)

 

어쩌다 보니 방송싱크로 작업했네요

그보다, 방송화질 좋네요...

제가 녹화한건 그냥 똥인데... (화질 480p, 음질 48kbps...)

아무튼 덕분에 잘 작업했습니다.

 

영상엔 QR코드가 없지만

제가 따로 녹화한건 QR코드가 있어서

댓글에 적어놓겠습니다.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 2022-09-23 -

유튜브 싱크 추가했습니다.

 

 

38화

가끔은 이런 에피소드가 마음에 듭니다.ㅎ

 

 

오늘 39화에 적용된 새 엔딩을 봤는데

생각보다 노래도 좋고 영상도 잘 뽑았네요

41화부턴 오프닝도 바뀝니다!

뭔가 주제가가 바뀌니까

뭔가 초심을 되찾는 기분이네요.ㅎㅎ

 

곧 자막 한번더 통합할건데 이번엔 SRT를 버릴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SRT 변환 작업이 상상 이상으로 고됩니다...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39화

오늘부터는 진짜 검사 캇페이!

 

엔딩 가사를 칼싱크로 만드느라 좀 늦었습니다.ㅎㅎ

 

오프닝도 나왔는데 이걸 오프닝으로 어떻게 만들지

궁금해지네요.ㅋㅋㅋ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QR 링크는 댓글에 적어두겠습니다!

 

 

40화

조만간 에이미 선생님이

호박 농사를 하는 이유가 자세히 나올지도?

 

41화(다음화)부터 새로운 오프닝입니다!

무려 9개월만에 오프닝이 바꼈네요.ㅋㅋㅋㅋ

보틀 컬렉터즈가 나오는 걸 보니

평번한 엑스트라가 아니었군요?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QR 링크는 댓글에 적어두겠습니다!

 

 

41화

NEW OPENING!

가사 진짜 적내요.ㅋㅋㅋㅋ

 

오늘 제 표정...

브루스의 말장난과 고난이도 번역이 함께 만나

맨탈 와장창!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QR 링크는 댓글에 적어두겠습니다!

 

 

42화

각자의 개성을 존중해줍시다!

자신이 고집하는 걸 남에게까지 밀어붙일 필요는 없어요!

 

그건 그렇고

통합 자막 언제 만들지....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QR 링크는 댓글에 적어두겠습니다!

 

 

43화

브루스 선생의 데헷★

난 뭘 본 거지...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QR 링크는 녹화 파일 증발로 없습니다.ㅠㅠ

 

 

44화

이번화 스토리는 왜 이러지...

비욘드 더 껌 스킬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려 했던거 같긴 한데...

 

자막이 좀 많이 늦었네요

죄송합니다.ㅠㅠ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45화

숀 박사님

오랜만에 등장하셨는데 얼굴 상태가 이상하시네요.ㅋㅋㅋㅋㅋ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46화

이번 화는 나름 괜찮았네요.

 

자막 늦어서 죄송합니다!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47화

이번 편은 최대한 빨리 작업했습니다!

겐류사이가 진심으로 싸우는 걸 처음봤네요

(그럼 그 전까진 봐주면서 한거...)

 

그리고 닌자라와 귀멸의 칼날 2차 콜라보합니다!

환락의 거리편 콜라보네요

 

아, 그립습니다

우즈이 텐겐...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48화

베레카 아버지

정말 호감형인데

고인이란 점이 너무 슬프네요...

반전으로 섀도우 닌자의 보스였다거나라는

그런 반전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제발 사투리 좀 쓰지 않았으면...ㅠㅠ

가뜩이나 표준어도 햇갈려 하는데

사투리는 그냥 못 알아 듣겠네요.ㅠㅠ

덕분에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지쳐서 좀 늦었습니다...

 

그리고 애니도 곧 끝나가네요.(진짜로)

깔아놓았던 떡밥들 회수 시작한 모양이긴 한데

이 내용들은 3화 안에 끝낼 수 있을까요?

 

설마 51화 넘어가는 건 아니겠죠...?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49화

반의 폭주

이번 화부터 자막 스타일을 갈아 엎었습니다.

대부분의 글씨 크기도 줄어들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 불편하시다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이제 남은 화수는 단 2화(아마도?)

 

그리고 혹시 QR 이미지 모으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사실 최근엔 데이터 방송으로 볼 시간은 없어가지고 QR 이미지가 없네요.ㅠ

애니가 끝나면 이건 따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50화

이거 눈 왜이러는데

부산 다녀오느라 늦었습니다

그래도 오자마자 바로 작업했습니다

(근데 손에 힘이 없어서 오타가 자주 났네요...)

 

 

그리고 51화로 끝인줄 알았지만...

녹화를 확인해보니 52화가 있네요

52화는 12월 31일 결방으로 방영하지 않고

2023년 1월 7일에 방영합니다.

 

결국 애니메이션이 1년을 넘겼네요..ㅋㅋ

이것도 대단하긴 하네요

군대가기 전까진 하겠지만

군대간 후에는 자막을 해주실 분이 계실지...

사실 보시는 분들도 거의 안계시는데...

 

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51화 껌찌의 꿈에서 만날 수 있다면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방영할 닌자라도 잘부탁드립니다!

 

 

애니 정보

정식 명칭 (한글) : 닌자라
정식 명칭 (일본어) : ニンジャラ/Ninjala

제작사 : OLM
원작 : Ninjala 게임

 

애니 PV

 

애니 회차 정보

01. 완성! 닌자껌!
02. 버튼과 베레카의 긴 하루
03. 깨어나라! 소년 반!
04. 비밀스런 눈동자의 루시
05. 닌자댄서 에마
06. WNA 아카데미! 배틀 스타트!
07. 닌자 마을의 캇페이
08. 목숨건 잠입! WNA 본부!
09. 에마와 루시 소소한 모험
10. 새로운 친구? 론과 제인
11. 지옥의 서바이벌 미션
12. 숨바꼭질에서 미지와의 조우
13. 닌자 포획 중
14. 버튼을 미행해라
15. 그 이름 하여 스페이스 닌자!
16. 닌자의 의무
17. 론과 제인의 잠입 미션
18. 석양을 향해 돌아가라
19. 오란지 없는 바다
20. 도망자 레너드
21. 오에도 온천 이야기
22. 버튼과 초코민
23. 이글시티 여름진
24. 그림자와의 싸움
25. 오에도 닌자 대작전! 전편
26. 오에도 닌자 대작전! 후편
27. 개최! 닌자라 챔피언십
28. 버튼 VS 베레카
29. 미식 닌자 키스 등장
30. 단과 타일러
31. 가라 캇페이! 아라마키 연어!
32. 반! 닌자의 영혼을 불태워라!
33. 루시 개조 계획
34. 서바이벌 배틀 결승전!
35. 결정! 닌자라 마스터!
36. 해변에서 닌자가 휴식
37. 오에도 타운 어슬렁어슬렁 여행
38. 공포! 아카데미의 밤
39. 난 검사 캇페이
40. 해보자! 호박 대마왕
41. 뒤돌아보면 론이 있다
42. 깨끗한 한 표! 의리 없는 선거전
43. 추방!? WNA 아카데미
44. 대변 제군!
45. 풍운!! 아지트 공략전
46. 이글시티의 새로운 영웅 전편
47. 이글시티의 새로운 영웅 후편
48. 집념의 암살자
49. 운석대쟁탈 배틀!
50. 섀도우 닌자의 역습
51. 오페라에서의 결전!

 

 

자막 정보

호환 싱크 영상 : WEB 스트리밍 (유튜브), WEB 스트리밍 (프라임 비디오)
포맷 : ASS(Substation Alpha), SRT(SubRip)
폰트 : 맑은고딕 외 13개

OP, ED 가사 : ●

 

 

 

받아가실때 공감, 팔로우, 댓글 부탁드려요.^^
다른 곳에 공유시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자막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자막 파일

[CoNe] 닌자라(Ninjala) - 2022년(1~51화) 통합 자막.zip
15.61MB

 

다른 회차 자막

1~51화    52화    53화    54화
profile

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코네 (CodeName)

소프트웨어 개발, 컴퓨터 조립 등을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에도 입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