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article thumbnail

https://playvalorant.com/ko-kr/news/community/team-ace-announcement/

 

(12/1~1/15) TEAM ACE : 이벤트 및 결정전 안내

팀으로 한판만 해도 100% 보상 지급, 이후 팀 미션들에는 더 압도적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 팀플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playvalorant.com

발로란트에서 팀 에이스란 이벤트를 했었는데 이 이벤트의 상품들이 도착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따라서 주는 것들인데 정말 힘들게 해서 얻었습니다.ㅎㅎ (거의 매일 6시간씩 했으니까...)

2주만에 이정도 한 것도 대단하긴 하네요.ㅎㅎ

 

 

 

밑 이미지들은 개봉을 먼저 하고 포장하면서 찍었습니다.

 

후드티

 

슬리퍼

 

 

이걸로 발로란트 굿즈는 총 3개가 됬네요.ㅎㅎ

(블로그에 올리는 걸 까먹은 장패드가 하나 있음...)

profile

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코네 (CodeName)

소프트웨어 개발, 컴퓨터 조립 등을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에도 입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