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article thumbnail

인사말

결국은 원작 홍보 애니였던 것인가...

 

비록 스토리가 좋다거나 작화가 좋았거나 하던 애니는 아니었으나

히로인 보는 맛으론 그나마 나쁘지 않았던 애니였네요

 

통합 자막이지만 검수는 아직 다 못 했습니다.

중간중간 문제가 있는 부분들은 피드백해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부족한 자막을 이용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12화 TV방송 싱크는 임시로 추가했습니다

추후에 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임시싱크 표시 제거

 

기존의 인사말들은 아래 '더보기'를 눌러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1화

먼치킨 농민의 시작이다!!!

 

이런 작품은 처음이네요.ㅎㅎ

최대한 열심히 하겠습니다!

(시간이 도와주면 좋겠군요.ㅎㅎ)

 

  

 

 

2화

초고속으로 자막을 만들었다!!!

이번 화는 대사가 쉬웠네요.ㅎㅎ

 

이번화부터 오프닝, 엔딩 가사가 모두 추가됩니다!

(a도깨비 폰트도 하나 추가되었으니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3화

카카오 이놈들, 서버를 한곳에 몰아넣으니까 이꼴이 나지.ㅋㅋㅋㅋ

티스토리에 못올렸다 보니 블로그 스팟에 올렸는데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4화

새로운 히로인이다!

 

이번 화는 대사가 조금 안들려서 오래 걸렸네요.ㅎㅎ

TV 싱크도 나오는대로 추가하겠습니다!

 

오역,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 추가 -

TV 싱크 추가했습니다

대사 하나 누락된게 있어서 자막 새로 받아주세요!

 

 

 

 

5화

아이고 나 죽네...

대사량 미쳤어...

 

 

 

 

6화

이 애니는 히로인이 먹여 살립니다

 

 

 

 

7화

자막 한번 밀리니까 너무 힘드네요...

 

그리고 대사는 왜 이렇게 많은지...

 

 

 

 

8화

그냥 일부 다처제로...

 

 

 

 

9화

이번 화가 애니중에서

가장 재밌었던 부분이었을수도....

 

어릴 적 모습은 다 귀엽네요

 

 

 

 

10화

이제는 혼란스럽다...

 

 

 

 

11화

이런 사람은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근데 나쁘지 않을지ㄷ...퍽)

 

애니 정보

정식 명칭 (한글) : 농민 관련 스킬만 올렸는데 어째서인지 강해졌다.
정식 명칭 (일본어) : 農民関連のスキルばっか上げてたら何故か強くなった。

/ Noumin Kanren no Skill bakka Agetetara Nazeka Tsuyoku Natta.

정식 명칭 (영어) : I've Somehow Gotten Stronger When I Improved My Farm-Related Skills.

제작사 : studio A-CAT

 

 

애니 회차 정보

1화. 초일류 농민
2화. 농민과 길드
3화. 농민과 사룡 우로보로스
4화. 농민과 구원받은 목숨
5화. 농민과 루루그스
6화. 농민과 용사가 될 수 없는 용사
7화. 농민과 공주의 결의
8화. 농민과 결혼식
9화. 알의 과거
10화. 농민과 아시파라 마을
11화. 농민과 마왕성의 재회
12화. 농민과 새로운 결의

 

 

자막 정보

호환 싱크 영상 : TV 방송 (TokyoMX, AT-X), WEB 스트리밍 (BiliBili), WEB 스트리밍 (HIDIVE)
포맷 : SRT(SubRip)
폰트 : 맑은고딕, a도깨비, a시나리오, a피오피네모, a햇빛M
OP, ED 가사 : ●

 

 

받아가실때 공감, 팔로우, 댓글 부탁드려요.^^
다른 곳에 공유시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자막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자막 파일

[CoNe] 애니 농민 관련 스킬만 올렸는데 어째서인지 강해졌다 - 전체 통합 자막.zip
2.50MB

 

profile

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코네 (CodeName)

소프트웨어 개발, 컴퓨터 조립 등을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에도 입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