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article thumbnail

인사말

재밌었습니다.

사실 마법사의 신부는 어려울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대사도 적어서 할만했었습니다.

 

2기땐 자막을 하게될진 모르겠습니다.

2기땐 그냥 보기만 하는 걸로...

 

오역 및 피드백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기존의 인사말들은 아래 '더보기'를 눌러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1화

 

드디어 마법사의 신부: 서쪽의 소년과 청람의 기사 1화가 나왔습니다.
기대했던 만큼 너무 잘 나와줘서 너무 좋습니다!
갠적으로 마법사의 신부 애니를 엄청 좋아하다 보니.ㅎㅎ
이번 자막은 디씨(마법사의 신부 갤러리)의 ABC님의 번역 도움을 받았습니다.
다만 ED 노래가사를 못넣어서 너무 아쉽네요.ㅠㅠ
이번에 엔딩 노래도 잘 나왔으니 꼭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자막은 오역이나 의역은 있을 수 있습니다.
관련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 2022-04-20 -

ass자막 포맷 및 ed 가사 추가했습니다!

 

 

 

 

2화

 

6개월이라는 시간이 참 짧고도 길었네요.

기다린만큼 기대감이 컸었는지 이번화는 조금 실망이...

 

다음화가 기다려지네요!

(6개월 존버 가즈아!!!!!!!!!!)

 

그리고 엔딩가사 작업을 좀 해봤습니다.

솔직히 뭔소린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

 

자막은 아직 검수전으로 ASS자막만 업로드 합니다.

추후 검수하게 되거나 시간이 남으면 SRT로도 만들게요!

 

1화(전편)도 ASS로 만들고 다듬을 예정입니다!

 

- 2022-03-16 -

자막 검수해서 일부 오역을 고치고 의역을 손봤습니다.

SRT 포맷도 추가했습니다!

 

- 2022-04-20 -

제가 가진 영상하고 싱크차이가 좀 있어서 싱크 수정했습니다.

이제 3화까지 약 5개월 남았네요

 

 

 

 

3화

 

좀 늦었습니다...

 

조금 아쉽지만 OAD도 끝이네요

이 OAD가 2기와 이어지는 거라

가능하면 꼭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애니 정보

정식 명칭 (한글) : 마법사의 신부: 서쪽의 소년과 청람의 기사
정식 명칭 (일본어) : 魔法使いの嫁 西の少年と青嵐の騎士

/Mahoutsukai no Yome꞉ Nishi no Shounen to Seiran no Kishi

제작사 : 스튜디오 카프카

 

애니 회차 정보

1. 그 사냥꾼에게 이끌려서는 안 된다.
2. 나의 좀먹는 것. 나의 임하는 것.
3. 그리고, 이야기는 다시 한번

 

자막 정보

호완 싱크 영상 : BD 블루레이 (마법사의 신부 특장판)
포맷 : ASS(Substation Alpha). SRT(SubRip)
폰트 : 맑은고딕, a견명조, a열정, a유성L, a인사동
ED 가사 : ●

 

 

 

받아가실때 공감, 팔로우, 댓글 부탁드려요.^^
다른 곳에 공유시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자막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자막 파일

[CoNe] 마법사의 신부 OAD - 전체 통합 자막.zip
5.43MB

 

profile

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코네 (CodeName)

소프트웨어 개발, 컴퓨터 조립 등을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에도 입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