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article thumbnail

인사말

일상에 소재에 지옥이란 소재를 섞어 현실적인 이야기를

재밌게 풀어낸 것이 너무 좋았던 애니였습니다.

귀여운 치미모들 덕분에 매주 힐링도 해서 행복했습니다.ㅎㅎ

 

자막을 빠르게 올리진 못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자막을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현재는 오디오 코멘터리도 작업중인데

이건 아마 블루레이 싱크 추가때 추가할 거 같습니다.

 

통합 자막이지만 오역, 또는 잘못된 의역, 오타를 발견하시면

언제든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기존의 인사말들은 아래 '더보기'를 눌러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1화

 

원래 정규는 힘들어서 안할려고 했지만

그동안 선행 자막 만든것도 있고 내용도 재밌었기에

치미모 자막 제작 시작합니다!

 

자막 제작하면서 하즈네, 무즈네는 전무 하즈 언니, 무즈 언니로 고쳤습니다.

그 밖에도 오역도 수정했어요!

 

앞으로도 귀여운 치미모들과 함께

제 자막, 많이 이용해주세요.^^

 

취미로 만드는 자막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잘못된 부분은 피드백 부탁드려요!

 

내일 개인사정으로 싱크는 방송 녹화본만 있습니다.

오후중으로 싱크 추가하겠습니다...

 

싱크 추가했습니다.

 

- 2022-07-08 -

엔딩 가사 추가했습니다.

TV 녹화 싱크는 제가 직접 녹화한 거라 절대로 맞는 싱크가 없을 거라 판단해

TV 녹화 싱크는 제거했습니다.

 

오프닝도 노래 좋고 엔딩도 노래가 너무 좋네요.

한번씩 들어보세요.ㅎㅎ

 

 

 

 

2화

 

치미모 볼때마다 뭔가 치유하는 느낌이네요

편한한 느낌이라 좋습니다.ㅎㅎ

 

근데 저에겐 이런 새벽 작업은 좀 힘들더군요..ㅠㅠ

앞으로 새벽 4시전까지 자막이 안 올라온다면

오후에 올라올 가능성이 큽니다.ㅠㅠ

 

최대한 빨리 만들겠습니다.

 

오역과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3화

 

나락으로~

 

오늘 자막 프로그램이 자주 튕겨서 고생했네요...

ctrl+s를 생활화 합시다...

 

오역과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4화

 

이번화는 못알아듣는 부분이 좀 있어서 고생했네요.ㅠㅠ

사실 제대로 번역한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잘못된 부분은 찾는대로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다음화는 선행 방영분이 없어서 더 늦어질 예정입니다.

전에도 말했지만 새벽 4시전까지 안 올라온다면 오후에 업로드됩니다

 

오역과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5화

 

ㅗㅜㅑ

이번 화는 대사가 많았지만 꽤나 재밌고 의미 깊은 회차였다고 생각됩니다.

 

이번에 자막 만들 땐 맞춤법, 누락에 대해 좀 더 신경 썼습니다.

최근 다 만들고 검수를 안 하니 뭔가 문제가 많이 생기네요...

 

오프닝, 엔딩 가사가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오프닝 가사 수정하고 엔딩도 공식 가사로 수정했습니다!

 

치미모 자막은 6화 때 한번 통합될 예정입니다!

 

오역과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6화

 

최근 몸이 피곤하네요...

그래도 새벽에 끝낼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이번 화도 재밌었습니다.

일상에 공감되는 일이 많았네요.

 

오역과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1~6화 통합

1~6화 자막 통합입니다~

애니메이션은 12화까지 방영합니다!

 

오역 및 피드백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7화

너무 졸려서 새벽에 못 끝내서 지금 완성했습니다.

대사가 좀 많았네요...

 

치미모들 너무 귀엽네요.ㅎㅎ

 

아쉽지만 싱크 확인과 맞춤법 검사는 저녁에 하겠습니다.

 

오역과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8화

귀여운 치미모로 매주 힐링합니다

 

근데 밤에 모기가 많아서 제대로 자질 못했네요...

아니 무슨 주변에 산 하나 없는데 모기가 이리 많은지...

 

다음주부터 개강이긴 한데 금요일은 오후 강의만 있어서

새벽 아니면 오전에 올라오거나 오후 늦게 자막을 올릴거 같습니다.

 

다음에 자막할 땐 평일껀 피해야겠네요...

 

오역과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9화

이번주 평일은 지옥이였네요...

첫주는 오리엔테이션인데도 뭔가 하는게 많아서...

원래 전반 부분은 선행 부분이라 늦어도 오전에는 다 끝낼 줄 알았는데

오히려 늦잠자서 학교를 늦을 뻔했습니다...

 

제 자막을 기다려주신 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

 

오역과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10화

귀여운 치미모들...

초반에 빨리 끝나서

'오! 이번화는 날먹인가'라고 생각했는데

뒷부분에 엄청난 복병이...

 

맞춤법 검사는 일어나서 하겠습니다

오역과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11화

벌써 다음이 마지막???

선행자막 만든지도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이번 분기도 끝났네요...

 

다음부턴 평일 자막은 피하겠습니다

공강이면 괜찮았을텐데 과제까지 생기니 골치아프네요...

 

그리고 과제와 함께 지워진 자막 파일...

이때 멘탈이 터져서 좀 늦었습니다.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오역과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12화

 

전 분명 이번주는 오디오 코멘터리만 하는줄

알았는데 어째서 12화가 방영한 거죠?!

너무 갑작스러웠네요.

 

이걸로 치미모도 끝났습니다...

마지막화라 뭔가 임팩트는 좀 있었네요.

 

오역과 의역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애니 정보

정식 명칭 (한글) : 치미모
정식 명칭 (일본어) : ちみも/Chimimo

제작사 : 신에이 동화

 

애니 회차 정보

1. 지옥의 시작 / 지옥에서 온 사자
2. 인간계 지옥화 계획 / 일하고 싶으니까 지옥
3. 지옥의 불구덩이 / 지옥의 선물 살인 사건
4. 지옥의 자매 싸움 / 예술이 폭발하니까 지옥이다!
5. 지옥의 음모 / 데드 THE 지옥
6. 지옥 매터 / 행복한 지옥
7. 5월의 탄생석은 에메랄드한 지옥 / 지옥의 달ㅡㅡㅡ관
8. 고양이 지옥 / 지옥의 치미모 안마
9. 10만엔 쟁탈 지옥 / 내습! 지옥 선배
10. 다이어트 지옥 / 첫 심부름 지옥
11. 이 지옥을 언젠가 생각날 때, 너는 어디에 있을까 / 한가로운 지옥을 보내는 방법
12. 지옥 창조! 그리고 지옥으로… / 지옥의 끝

 

자막 정보

호완 싱크 영상 : WEB 스트리밍 (HIDIVE)
포맷 : SRT(SubRip)
폰트 : 맑은고딕, a두리둥실, a먹물고딕M, a번개, a별이빛나는밤M, a시골B, a으라차차
OP, ED 가사 : ●

 

 

 

받아가실때 공감, 팔로우, 댓글 부탁드려요.^^
다른 곳에 공유시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자막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자막 파일

[CoNe] 치미모 - 전체 통합 자막.zip
4.89MB

 

profile

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코네 (CodeName)

소프트웨어 개발, 컴퓨터 조립 등을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에도 입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