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article thumbnail


삼성 오딘


지금까지 오딘 다운로드 링크와 가이드에 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삼성 오딘의 공식 커뮤니티입니다. 오딘은 삼성 스마트폰과 삼성 주식회사에서 유출된 탭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오딘은 가볍고 강력하며 전 세계 Android 사용자들에 의해 널리 사용됩니다. 장치의 펌웨어를 플래시하려면 장치를 다운로드 모드(Odin 모드)로 설정해야 합니다. 현재 Odin은 Windows 플랫폼과만 호환되지만 Linux 또는 MAC OS에 대한 대안이 필요할 경우 Heimdal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XDA 개발자와 Odin Android 커뮤니티는 최신 다운로드 링크와 다양한 종류의 사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 오딘 특징


  • Flash Stock Firmware - Odin을 사용하면 삼성 디바이스에서 펌웨어를 플래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충돌, 무한 부팅  또는 소프트웨어 작업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 Flash Custom Firmware(Flashing Custom ROM) - 사용자 지정 펌웨어 플래시는 펌웨어의 수정을 목표로 컨텐츠를 교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딘은 효과적인 처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 TWRP(Flash Recovery File) - 오딘은 기본 및 커스텀 펌웨어와 마찬가지로 Flash Stock 또는 커스텀 리커버리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삼성 안드로이드 기기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Flash Kernels(.tar/.zip/.img) - Flashing Stock 또는 Custom Kernels 적용이 가능합니다. Odin 플래시 가능 사용자 지정 커널(.tar)이 있어야 하며 안드로이드 장치와 호환되어야 합니다.

  • Flash Root Package(MD5 및 .tar 파일) - Odin은 사용자 지정 루트 패키지를 장치에 플래시하여 루트 액세스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오딘은 자주 업데이트됩니다. 현재 오딘 3.13.1은 최신 버전입니다(2020년 08월 01일 기준). 보다 안정적이고 향상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므로 항상 최신 버전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Odin 3.13.1은 개발된 GUI 인터페이스, 더 나은 실행 속도 및 최소 버그로 압축됩니다.


다운로드


Odin3_v3.13.1.zip
3.35MB


 

profile

CodeName의 잡다한 블로그

@코네 (CodeName)

소프트웨어 개발, 컴퓨터 조립 등을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에도 입덕했습니다!